반응형

항상 응모만 하고 당첨은 되지 않아서 아무생각이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걸려온 전화!!!

"올레클럼 무료처험에 당첨되었습니다"

다른것도 아닌 필립스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이라니.

바로 이 이벤트였다.

giftishow 상품은 이런 형태로 당첨문자가 오고 배송 주소를 입력하면 상품이 오는 방법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럼 후기 시작!!!

상자가 제법 크더라구요. 안에 내용물도 충격이 부서지지 않도록 잘 포장 되어있었구요. 

내용 구성품은 사진처럼 본체와 압력필터 홀더, 설명서 로 구성이 되어있다. 

그리고 본체 안에는 분쇄 커피용 스푼과 분쇄용 커피필터, ESE규격의 커피포드 필더가 포함되어있다.

선택스위치로 작동을 할수 있고 왼쪽 커피 모양으로 돌리면 에스프레소가 추출되어 나온다. 

그리고 우측으로 돌리면 스팀봉에서 스팀이 나와서 우유 커품을 만들수 있다. 

위에서 찍은 모습이다.

전원을 켜두면 앞부분의 은색 부분이 따뜻해 진다. 그 위에 컵을 올려놔서 미리 컵을 따뜻하게 데워놓을 수 있다.

커피를 만들기 전에 컵을 먼저 따뜻하게 해야 더 맛이 있다고 어디에서 들은 적이 있긴 한데. 그런 용도인것 같다. 

그런데 집에 아직은 에스프레소 잔이 없어서 아쉬웠다.

이건 물이 들어가는 물통이다. 

그런데 주의할 점.!!! 사용 설명서에도 써있는데 물통 결합시 꾹 눌러서 결합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경우 물이 줄줄 세는 상황이 발생한다. 

인터넷에서 미리 찾아봤을때 물이 센다는 말이 있었는데 아마도 그것때문에 그런것 같다. 나도 처음 물통을 제대로 넣지 않아서 갑자기 물이 쭉~~ 흘러서 당황했다. 

압력 필터 홀더와 왼쪽은 ESE규격의 커피포드 필터, 오른쪽은 분쇄용 커피필터이다.

여기에서 ESE는 Easy Serving Espresso 라고 합니다. 저도 뭔지 몰라서 찾아봤네요.

꼭 녹차 티백처럼 생긴 커피 티백으로 되어있더라구요. 하지만 우리집에는 그게 없으니 패스. 

그냥 분쇄 커피로 시작했다.

두둥!!! 에스프레소가 추출되고 있습니다. 

적당한 컵이 없어서 평소에 먹던 컵에.. ㅠㅠ 에스프레소 추출이다보니 생각보다 낮더라구요. 컵하나 사야하나...

그리고 아직은 몇번 사용 안해서 분쇄커피의 양과 물 양을 잘 모르겠네요. 

여러번 먹다보면 입맛에 맞게 할수 있겠죠. 

짠~~~ 추출된 에스프레소 입니다.

그냥 먹기에는 완전 쓰기 때문에 저는 얼음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보통 커피 전문점 가보면 얼음넣고 물넣고 에스프레소 추출한거 좀 넣고 아이스 아메리카도라고 팔죠.. 싼곳은 1000부터 4000원 정도까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커피이긴 한데 가장 사먹기 돈아까운 커피이기도 하죠. 

난 이제 집에서 먹을수 있으니깐 좋네요.

얼음 가득 넣고 이제 한잔 먹어보았습니다.

지금껏 사용해오던 비알레티(bialetti)와 비교를 해보면 에스프레소가 더 진하게 추출되는것 같습니다. 

같은 커피를 사용했는데 더 진한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만족 합니다.

아직 우유커품은 안만들어봤지만 날이 좀 쌀쌀해지면 만들어서 먹어봐야겠네요. 


이런 체험에 당첨이 되다니 아직도 뿌듯함이 가시질 않네요.

KT 멤버십 있으면 자주자주 응모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무료체험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