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달 철권7 예약 판매가 있어서 예약구매를 했다. 보통 게임 사고 싶으면 출시 이후에 가격좀 떨어지면 사곤 했는데 이번에 같이 주는 예약 특전이 맘에 들어서 바로 예약구매를 했다. 그리고 잠시 잊고 있다가 6월 1일 출시후 바로 그날 저녁에 택배로 받았다. 


예약 특전에 포함된 것들은 철권7 타이틀과 커맨드북, 콜렉터즈카드, 프로모션 코드로 구성되어있다. 


위에 보이는 것이 커맨드 북이다. 내가 예약구매를 하게된 가장 큰 이유가 저 커맨드 북이었다. 커맨드북이 저정도 퀄리티이면 이건 예약구매 필수다라는 생각을 바로 했다. 

타이틀과 콜렉터즈 카드이다. 타이틀이야 다른 게임과 동일하고 콜렉터즈 카드야 플라스틱 카드 정도이다. 난 이것때문에 예판을 구매한게 아니니깐.



자, 바로 이거다. 커맨드북. 
거의 이건 커맨드 백과사전 수준이다. 펼쳐보기 아까울정도의 퀄리티라서 택배 받고나서 책에 쌓여있는 비닐 포장을 뜯어야되 말아야되 한순간 고민을 했다. 내가 이거 천년만년 소장할 것도 아니고 보면서 게임을 즐겨야지 라는 생각에 단숨에 겉 포장을 뜯었다. 그리고 펼쳐봤는데 내용도 알차게 들어있다. 책에는 캐릭터 컨셉아트(오른쪽 사진)와 캐릭터 커맨드(왼쪽 사진), 개발자 인터뷰로 구성되어있다. 손이 거의 폐급이라서 모든 캐릭터의 커맨드는 못외울거고 맘에 드는 캐릭터 몇개만 연습좀 해서 게임을 해봐야겠다. 

게임사고 뿌듯하기는 정말 오랜만인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