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pid's World

[2012.11.11]위런 서울 2012!!! 본문

Enjoy Life/나들이

[2012.11.11]위런 서울 2012!!!

폴피드 2013.12.20 12:55

작년부터 참가하고 싶었던 위런서울!!

참가할때에도 경쟁률이 너무 치열해서 힘들었는데. 겨우겨우 신청완료!!

반팔티가 왔는데 좀 춥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참가 번호표하고 암밴드.

뭐 참가비가 3만원인데 암밴드 비용이라 생각하고 ^^. 


난 C그룹, 와이프는 B그룹!!

전산장애로 인해 같은그룹은 실패 했다. 그래도 그룹 상관없이 뛸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ㅎㅎ

출발시작점에는 응원하는 팀도 있었다. 

북치고 그바로 옆에 사회자인 붐도 있었다. ^^

여기저기 포토 타임을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았다. 도착을 좀 늦게 해서 많이 찍지 못한게 아쉽다. ㅠㅠ



작년에도 붐이 봤다고 했던것 같은데..

올해도 역시 붐이었다.. 

생각보다 말랐다는 느낌??


정말 뛰는 모습이 장관이다. 이런 장관을 볼수 있는 맛이 있는 "위런서울!!"

내가 골인한 시각!!!

B그룹하고 같이 뛰었으니.. ^^

나중에 보니 최종 시간은 1시간 16분 정도?? 걸린것 같다.

물건 보관때문에 좀 멘붕이었지만 그래도 10km 뛰고 나지 정말 개운했다.

내년에도 또 뛰어야지~~ 라는 다짐을 하며.. ^^

2012년 위런 서울을 마감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