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두의 GOLF 비공개 온라인 테스트가 있어서 재미삼아 넣어보긴 했는데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내가 골프를 좋아하는것도 아니고 잘 아는것은 아니지만 예전에 ps2에서도 했었는데 한번 해보고 싶었다. 아무래도 치지도 못하는 스크린 골프보다는 게임으로 하는게 부담이 덜하니깐. 



죄측 화면은 처음 게임을 시작할때 나오는 화면이다. 이 화면이 지나가면 오른쪽 화면처럼 주의사항을 공지하는 화면이 나온다. 호라이즌하고 드라이브 클럽만 하다가 보니 게임의 캐릭터들이 약간은 기계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호라이즌이 워낙 디테일 해서 그런것 같다. 



지금은 테스트라서 "혼자서 GOLF" 만 가능하다.



다음은 로딩 화면인데 로딩이 생각보다는 길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렇게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래도 게임하려고 기다리는 사람 입장에서는 다른 게임보다는 약간 길었다. 




게임을 시작을 하게 되면 캐릭터 이름 설정부터 시작해서 성별, 얼굴 모양, 옷차림등 캐릭터를 꾸밀수 있다. 많이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취향대로 꾸밀수 있을 정도는 되는것 같다. 




첫번째 영상은 1번 홀을 쳤을때 영상이고 두번째 영상은 9번 홀을 쳤을때 영상이다. 명칭이 잘 맞는지는 모르겠다. 앞에서 말했듯이 난 게임을 좋아하지만 골프를 알지는 못한다. 조작법이 방향은 알겠는데 어떻게 힘조절을 해야 하는지 처음에 잘 몰라서 공이 나가질 않았다. 몇번 치고 나서야 겨우 어떻게 때려야 하는지 감이 왔다. 잘쳤다는 소리는 아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표시들은 예전에 스크린 골프 한번 가봐서인지 알아볼수는 있었다. 바람의 방향, 거리 등등의 표시들은 비슷했다. 


몇번 게임을 해보고 난 소감은 혼자 하기에는 좀 심심할것 같고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들이랑 같이 한다면 충분히 재미있을것 같다. 골프 자체가 혼자하는 게임이 아니니 당연한 소리 일수도 있다. 그리고 골프에 관심이 있다면 이걸로 기본적인 내용에 대해 연습을 해봐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