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일로이는 부상당한 소크로부터 도움을 요청받는다. 소크는 사냥 도중 부상을 당했으며 스크래퍼를 향해 창을 던졌으나 잘못해서 부상을 당했다. 그런데 스크래퍼가 소크의 아내가 만든 소중한 창을 꼽은채 달아났고 소크의 딸인 아리나는 엄마가 만든 창을 찾는다며 스크래퍼를 쫓아갔다. 그런 딸이 걱정되어 소크는 에일로이에게 아리나를 찾아달라고 도움을 청한다. 


아리나 찾기


나침반 방향이 가르키는데로 가다보면 아리나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아리나는 와쳐들에게 둘러쌓여있기 때문에 와쳐들을 다 때려 제거하고 나서 아리나하고 이야기를 하면 또다른 미션을 얻게 된다. 이제는 와쳐 정도는 대충 때려도 잘 잡히는것 같다. (역시 게임은 레벨업이다.)


아리나 흔적 추적하기


스트래퍼를 쫓아간 아리나의 흔적을 찾아야 한다. 이거 하면서 처음에 어떻게 흔적을 찾는지 몰라서 좀 헤맸다. 포커스를 사용해서 아리나의 흔적을 찾은다음 그 흔적을 표시를 하면 포커스를 끈 후에도 그 흔적이 계속 보이게 된다. 그것도 모르고 어디로 갈지 몰라서 주변만 뱅뱅 돌아다녔다. 




아리나의 창 되찾기


이제 드디어 아리나의 창을 되찾기 위해 스트래퍼와 한판 벌여야 한다. 역시나 패드 조작이 미숙하다 보니 몇번 죽고 난 후에 창을 되찾았다. 물론 동영상은 한번에 성공한 영상이다. 다 죽인줄 알고 아이템 줍고 있다가 다른 스트래퍼한테 몇번이나 죽었다. 여전히 시야와 방향이 익숙치 않아서 잘 발견되고 잘 죽는것 같다. 

다음 미션은 어떤게 나올지 점점 더 궁금해진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