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pid's World

[70911]레고 펭귄맨의 아틱롤러 본문

Enjoy Life/Lego

[70911]레고 펭귄맨의 아틱롤러

폴피드 2017.10.12 22:08

레고를 구매할때 크리에이터 시리즈나 모듈러 시리즈를 주로 구매를 하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베트맨 무비 시리즈중의 하나를 샀다. 딴 이유는 없고 그저 자동차가 정말 예뻐서 샀다. 처음 나왔을때 부터 저건 꼭 언젠가 구매를 해야겠다라고 생각을 했었다. 



상자 그림만 봐도 자동차가 정말 고급스럽다. 약간 고전 자동차 같이 생겼으면서도 바퀴와 옆면 디자인이 정말 잘 된것 같다. 



봉지는 2개이고 설명서도 2개로 구성되어있다. 그리고 우측 사진처럼 스티커가 들어있다. 이 스티커는 차 내부 장식과 번호판에 쓰인다. 



같이 들어있는 배트맨과 펭귄맨 미니피규어이다. 배트맨은 부메랑과 망토, 벨트까지 잘 표현되어있다. 펭귄맨은 중절모와 우산, 목도리까지 갖춰서 입고 있다. 



완성된 차량의 모습이다. 라이트가 여러개 달려 있어서 정말 화려하다. 



이 차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옆모습이 아닐까 싶다. 앞바퀴에서 시작되는 옆면 곡선이 자동차를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것 같다. 





그리고 왼쪽 사진에 보면 번호판 위에 파란색 동그라미가 보인다. 그리고 우측 사진처럼 동그랗게 누르는 버튼이 있다. 저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장착된 미사일(?)이 발사된다.



이게 미사일(?)이 발사된 모습이다. 거의 비비탄 총 수준으로 빠르게 날라간다. 지후가 가지고 놀기에는 위험해서 다 조립후 지후한테 줄때에는 미사일은 제거하고 줬다. (실제로 너무 세게 나가서 처음에 깜짝 놀랐다.)



자동차 옆에는 생선 미사일이 달려있다. 지후가 조립하면서 제일 관심있어하던 브릭이다. 생선이 있으니 자꾸 만져보고 신기해했다. 



또 자동차 이외에 이렇게 펭귄맨 전용 스쿠터(?)도 있다. 상자 뒷면에 보면 펭귄맨이 이걸 타고 도망치는 그림이 있다. (글 맨 위에 그림 참고)



이 미니 스쿠터는 자동차 트렁크에 넣어서 보관이 가능 하다. 아마 펭귄맨의 비상 탈출용 스쿠터인것 같다. 


브릭 모양도 처음 보는것들이 많고 자동차 자체가 아기자기 해서 조립하는 맛도 났다. 그리고 모듈러와는 다르게 난이도가 쉬워서 지후도 조립하면서 재밌어 했다. 최근들어 하나하나씩 조립해 가는 맛이 쏠쏠하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