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크로 소프트의 A/S 정책이 정말 보증기간 내에서는 잘 대응을 해주는데 그 이후에는 아무런 조치를 받을 수 없다는게 정말 안타깝다. 

회사에서 sculpt ergonomic mouse 를 사용중인데 언제부터인지 좌클릭이 이상하게 동작하기 시작했다. 

한 1년전에도 이와 동일한 현상 때문에 지원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에는 보증기간이 지나지 않아서 아무런 조건 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았다. 교환 받을 경우 보증기간은 더 연장되는게 아니라 최초 보증기간을 따라가기 때문에 이번에는 아무런 조치를 받을 수 없었다. 

새로 살까 하던 찰나에 나와 비슷한 문제로 고생한 분이 직접 분해해서 수리한 글을 보게 되었다.

그래서 나도 따라서 고쳐보기로 했다.

 

 

우선 먼저 드라이버로 저렇게 틈을 들어서 살짝 들어올리면 오른쪽 처럼 겉 커버가 들리게 된다.

그때에 조금 힘을 줘서 들어 올리면 겉 커버를 분리 할 수 있다.

 

분리하면 왼쪽과 같이 생겼고 이제 오른쪽 사진과 같이 생긴 별 모양의 나사를 빼야 한다. 총 5군데에 나사가 있다.

 

나사를 분리 한 뒤에 가운데 휠도 분리를 해봤는데..

음. 이건 나중에 생각해 보니 굳이 분리할 필요는 없었다. 

 

 

 

 

참고 블로그 

https://lingel.tistory.com/483

 

Microsoft Sculpt Ergonomic Mouse 분해 및 더블클릭 수리

Microsoft Sculpt Ergonomic Mouse입니다. microsoft sculpt ergonomic mouse disassembly 인체공학 마우스로 사용시 손목에 무리가 덜 갑니다. 더블클릭 현상이 발생하였는데 AS기간이 지났습니다. 어쩔수없이..

ling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P's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을 의미있게 보내기 위한 나의 자세  (0) 2021.01.11
2020년을 돌아보며  (0) 2020.12.31
10년 넘은 인라인에 새 생명을..  (0) 2020.03.15
맥북 힐링 쉴드 부착 완료!  (0) 2020.02.18
Grammary 구독 시작  (0) 2020.02.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