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S4 HITS 번들에 들어있는 게임중에 하나이다. 

장르는 액션 RPG 로 내가 좋아하는 장르중 하나이다. 스토리도 스토리 이지만 아무래도 패드에 전해져 오는 타격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PS4를 사기 전에는 스팀에서 게임 구매해서 엑박 패드로 게임을 했다. 그때에도 주로 액션 RPG 장르를 즐겨 했다. 게임을 매일 매일 자주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좋아하니깐 이렇게 기록을 남기면서 막판 엔딩을 보려고 한다. (켠김에 왕까지처럼)

PS4 에 동영상을 녹화 또는 캡쳐해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다. 최대 15분까지 녹화이지만 스토리 하나 저장하기에는 충분 한것 같다. 맘 같아서는 처음부터 녹화해서 하고 싶지만 일단 그건 무리이고, 기존에 내가 플레이 하면서 녹화한 영상을 올리려고 한다. 


처음 영상을 녹화해봐서 어디에서 시작하고 어디에서 자를지를 선택하지 못해서 동영상 자체는 그렇게 깔끔하지는 않다. 

그런데 이 게임 처음 시작하면서 느꼈던 점은 정말 게임 그래픽이 놀랍다는 생각을 했다. TV화면으로 게임을 처음 시작 했는데 첫 영상을 보고 "우와~~" 라는 감탄사를 연발했다. 그래픽 성능이 올라가고 해서 예전 게임들보다는 좋겠지라는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이정도일 줄은 몰랐다. 

동영상을 다시 캡쳐한 거라서 약간 해상도가 떨어지는 것 같긴 한데 다음번에는 실제 플레이 화면을 캡쳐를 해야겠다. 어떻게 보면 비디오 게임기 내부에 이런 기능을 넣은거 자체가 정말 머리를 잘 쓴것 같다. 최근 게임방송도 많고 한데 이런 편의 기능이 있는 게임기라면 누가 안사고 싶겠나.

게임을 좀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게 해주니 정말 좋다.!!!1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