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프라모델

프라모델 지름신!!!

by 폴피드 2014. 2. 9.
728x90
반응형

강남역에 건담베이스에서 이번주 할인 한다는 말을 듯고 날씨가 안좋은데도 불구하고 갔다.

사람이 무지 많던데..

내가 짐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찍을 생각을 못했네..

MG 30% 할인에 사람들이 다 눈이 돌아간듯..

다들 3-4개씩은 기본적으로 사가는것 같았다...


나도 거의 정신 줄 놓고 구경하다가 하나씩 집어들기 시작했다..ㅋㅋ

내가 산 것은 이렇게 4개다. ㅎㅎ


우선 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었던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 ^^


두번째는 스트라이크 건담 IWSP

스트라이크는 원래 좋아했는데 오리지날 버전을 사려다가 너무 흰색만 있는것 같아서 이걸로 골랐다. ^^


그리고 RX-178 Mk2



RX-78-2 Gundam Ver.OYW 0079 애니메이션 컬러

건담 조립하면서 퍼스트 건담은 하나정도 있어야 겠다 싶어서.. 

3.0 버전을 사고 싶었는데.. 이미 품절. ㅠㅠ


이건 사은품으로 받은 머그컵.. ㅎㅎ

4개 사왔는데 하나 더 살껄 그랬나.. 싶다. ^-^

1년치 건담 살거 다 산듯.. 


728x90
반응형

'Enjoy Life > 프라모델' 카테고리의 다른 글

[SD/BB]하이뉴 건담  (1) 2014.11.10
[MG]건담 마크II 에우고 사양  (0) 2014.04.24
프라모델 지름신!!!  (0) 2014.02.09
[SD/BB]듀엘 건담 어설트 슈라우드  (0) 2013.12.31
[SD/BB]스트라이크 건담 S.W.S  (0) 2013.12.31
[SD/BB]윙 건담 (EW판)  (0) 2013.12.31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