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Enjoy Life/프라모델19

[SD/BB]하이뉴 건담 정말정말 오랜만에 조립한 SD 건담.그래도 1시간은 걸리는구나 ^^ 정말 SD 건담이지만 퀄리티가 좋은것 같다. MG나 HG 못지않는 포스를 느끼게 해주는 건담이다. 2014. 11. 10.
[MG]건담 마크II 에우고 사양 올해 초에 샀던 건담을 드디어 하나 조립했다. 이런 속도라면 정말 분기별로 1개씩 조립할것 같네. ^^;; 전형적인 건담의 모습을 하고있는 Mk2 기본적인 모양임에도 불구하고 질지지 않는 모습이다. 다른거 다 생략하고 조립 후의 모습. 그런데 포즈가 좀 어정쩡 하네 ^^;;; 관절도 잘 움직이고 포즈도 취하는데 크게 무리가 없다. 먹선펜으로 라인을 좀 그려줬어야 했는데.. 갑자기 먹선펜이 사라진 관계로 얼굴이 좀 밋밋해 보인다.내 먹선펜은 어디로.. ㅠㅠ뒤에 바주카포 장착한 모습.생각보다 고정하는데는 좀 애먹었다.하나 하나 조립할 때마다 뿌듯하다. ㅎㅎ 빨리 장식장을 사서 진열을 해야 할텐데.. 2014. 4. 24.
프라모델 지름신!!! 강남역에 건담베이스에서 이번주 할인 한다는 말을 듯고 날씨가 안좋은데도 불구하고 갔다.사람이 무지 많던데..내가 짐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찍을 생각을 못했네..MG 30% 할인에 사람들이 다 눈이 돌아간듯..다들 3-4개씩은 기본적으로 사가는것 같았다... 나도 거의 정신 줄 놓고 구경하다가 하나씩 집어들기 시작했다..ㅋㅋ내가 산 것은 이렇게 4개다. ㅎㅎ 우선 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었던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 ^^ 두번째는 스트라이크 건담 IWSP스트라이크는 원래 좋아했는데 오리지날 버전을 사려다가 너무 흰색만 있는것 같아서 이걸로 골랐다. ^^ 그리고 RX-178 Mk2 . RX-78-2 Gundam Ver.OYW 0079 애니메이션 컬러건담 조립하면서 퍼스트 건담은 하나정도 있어야 겠다 싶어서.. 2014. 2. 9.
[SD/BB]듀엘 건담 어설트 슈라우드 다른 건담과 달리 색깔이 다른 듀엘 건담 역시 색깔이 여러개 있는 건담이 더 귀엽고 예쁜것 같다. 왼쪽 어깨에 포인트로 색깔이 다른 장갑이 달려있다. (그때그때 써야 하는데.. 나중에 밀려서 한꺼번에 쓰려니 쓸말이 적다. ㅠㅠ) 2013. 12. 31.
[SD/BB]스트라이크 건담 S.W.S 조립하고나서 약간 아쉽다는 생각이 든 건담이다. 왜냐?? 이 모습을 보면 뭔가 허전해 보인다. 원래 스트라이크가 이렇게 생기긴 했지만..왠지 모르게 만들다 만 느낌이 든단 말이지.. 얘도 약간 허접해 보이고...스트리이크 참 좋아하는데요...약간 아쉬움이 남네요. ㅠㅠ 2013. 12. 31.
[SD/BB]윙 건담 (EW판) 이것도 만든지 한참 지났는데.. 이제 올린다.Endless Waltz 버전 윙 건담윙 건담은 천사버전도 그렇고 이 버전도 그렇고 정말 멋있다. ㅎㅎ이거 변형도 되는데 그 사진은 못찍었네 ^^;;SD 건담 이지만 MG 못지않은 멋스러움을 가지고 있다. 2013. 12. 31.
[SD/BB]베르데 버스터 건담 오래전에 만들었던 건담이제야 올리내.. SD 인데도 상당히 디테일 한것 같다.이렇게 앞에가 올라가기도 하고뒷태가 멋진 건담 ^^;; ㅎㅎ 무기란 무기는 다 장착하고 한껏 위용을 뽐내고 있는 버스터 건담.보통 흰색계열이 많았는데 다른 색상이어서 더 예쁜것 같다. 2013. 12. 27.
[SD/BB][2013.3.24]RX-0 유니콘 건담 이것도 원래 델타플러스 살때 같이 샀었는데.조립해놓고 포스트는 이제서야 몰아서 올린다 ^^ ㅋㅋ흰색과 붉은색이 조합되어서 예쁜 유니콘 건담 ^^조립 과정 생략!!! 각 부분별로 조립 완료!!! 두둥!!! 유니콘 건담 완료!!! . 중간중간 붉은 빛이 예쁘다. ^^ 아~~ 이제 뭘 조립해야하지~~ ^^ 2013. 12. 20.
[SD/BB][2013.03.24]델타 플러스 전에 용산에서산 델타플러스.!조립은 한참 전에 했는데 이제야 올리네.. ^^전시해 놓은 건담의 색깔이 맘에 들어서 찾았던 모델이다. !!이것은 머리!! 조립 후..이것은 조립 후에 먹선을 입힌 후.. 뭐 먹선은.. 그다지 잘 입히지는 못하지만. ^^ 그래도 멀리서 보면 봐줄만 하다. ^^ 팔부분도 먹선 입히기 전과 후로 찍어봤다.. 못입혀도 확실히 먹선을 입히는 것이 낫다 ^^ 몸통, 다리, 머리, 팔 다 조립후 완전 합체 전!!두둥!!! 드디어 완성 ^^~~ 색깔이 너무 예쁘다. ㅎㅎ이번 것은 이렇게 거치대도 들어있다. 현재까지 건담 3형제!!뒤에 프리덤이 타고 있는 납짝한 비행기도 원래 델타 건담꺼다. ^-^ 2013. 12.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