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pid's World

나도 이제 플스 유저랍니다!!! 본문

Enjoy Life/지름신

나도 이제 플스 유저랍니다!!!

폴피드 2017.04.23 15:24


최근에 PS4를 사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타이틀 3개를 포함한 번들팩이 나온다고 해서 구매를 했다.


번들팩구성은 아래과 같다.


  • PlayStation®4 with 500GB HDD x 1 (CUH-2017AB 01 또는 CUH-2017AB 02)
  • PS4™ 용 “Horizon Zero Dawn™” 한국어판 디스크 버전 x 1
  • PS4™ 용 “DRIVECLUB” 한국어판 디스크 버전 x 1
  • PS4™ 용“Ratchet & Clank” 한국어판 다운로드 코드 x 1
  • PlayStation®Plus 3개월 이용권 x 1

일단 Horizon 과 DRIVECLUB 이 있어서 나오면 무조건 구매하기로 생각을 했다. 다운로드 버전도 아닌 디스크 버전이라서 구성이 정말 맘에 들었다. 

다행히 신도림 테크노 마트에 한우리에 가니 물량이 넉넉히 있었다.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면 혹시나 싸게 살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최근 한달동안 플스 사려고 인터넷 뒤지던것을 생각하지 신물이 나서 바로 구매를 했다. 정말 거의 한달 넘게 최저가 때리면서 계속 쇼핑몰 뒤지고 다녔는데 이제 끝났다.



 


아주 중요한 구매도장을 받고 가져왔다. 그런데 인터넷 찾아보면 a/s 도 기간내에서 무조건 무료는 아닌것 같아서 이 도장이 정말 큰 의미가 있는지는 잘 모겠다. 


 


왼쪽이 전체 구성 박스이고 저 박스를 개봉하면 오른쪽과 같이 또 박스가 나온다. 정말 박스 개봉할때 어찌나 감격스러운지 좋아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최근 Sony 에서 500GB 에 대한 재고 떨이를 위해서 이번 번들 패키지를 준비한 거라는 소문이 있다. 그래서 북미쪽에서는 1TB 가격이 500GB 가격과 같아졌다는 게임 사이트 글을 봤다. 기다리면 1TB짜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살수도 있겠지만 어차피 기회비용이니깐. 그리고 최근에 업데이트 하면서 500GB에 외장하드 장착이 가능해져서 굳이 1TB짜리도 필요 없을것 같다. 부족하면 나중에 외장하드 하나 사서 달면 되겠지.


 


본체 상자를 열어서 모든 구성품을 빼보니 이렇게 나온다. 본체가 생각보다 무거워서 약간 당황하긴 했다. 예전에 가지고 있던 플스2보다 몇배다 더 무거웠다. 아마도 하드디스크가 달려있어서 그런것 같다. 



약간 아쉬웠던 것은 게임 타이들이 각각의 케이스에 포장되어있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합쳐져 있었다. 아마도 소니에서 타이틀 파는것을 막기위한 꼼수를 쓴것 같다. 각각의 디스크로 구성되어있긴 하지만 케이스 하나에 담겨있을 줄은 생각도 못했다. 

사진에는 없지만 케이스 안에 PSN 3개월 이용권도 같이 들어있다. 


아직 패드가 1개밖에 없어서 조만간 패드 1개를 더 구매 해야겠다. 와이프가 게임을 싫어하는게 아니어서 같이 할수 있는 게임을 찾아서 하면 정말 재미있을것 같다. 그리고 회사 정보자료실에 블루레이도 대여가 되니깐 가끔 빌려와서 영화를 보는것도 아주 유용할것 같다. 


정말 꿈에도 그리던 PS4를 사서 행복한 날이다.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