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pid's World

[나는 리뷰어다] 아주 큰 스케치북 그림그리기 & 색칠하기!! 본문

Enjoy Life/책을 읽자!!

[나는 리뷰어다] 아주 큰 스케치북 그림그리기 & 색칠하기!!

폴피드 2018.04.07 14:53


나는 리뷰어다 를 통해서 이번에는 2권의 책을 받게 되었다. 나는 리뷰어다 에서 책을 선택할때 3권을 선택하게 되어있는데 보통 나는 2권은 내 일이나 전공 관련 책을 선택하고 1권은 인문이나 어린이관련 책을 선택한다. 특히 어린이 최근에 나온 어린이 관련 책이 그림그리기, 색칠하기, 오려붙이기등 지후하고 같이 하기 좋은 책들이어서 받을때마다 매우 만족스럽다. 책이 커서 마치 스케치북 같은 느낌이 든다.


2017/11/22 - [Enjoy Life/책을 읽자!!] - [책 읽는 프로그래머] 아주 큰 스케치북 오리기~



우선 그림그리기를 살펴보면 2페이지에 걸쳐서 내용이 써있다. 우선 1~4번까지 순서에 따라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안내가 있다. 물론 지후에게 알려줬지만 잘 되지는 않았다. ^^ 그래도 맨날 자동차만 그리는 지후에게 좀더 다양한 내용의 그림을 그려볼수 있게 할수 있어서 좋다. 내가 우측 페이지를 넣은것은 페이지 수를 알려주기 위해서다. 총 63페이지로 내용도 넉넉하다. 



이번에는 색칠하기 이다. 왼쪽 그림에서 코끼리 귀와 오른쪽 그림에서 꽃의 빨간 부분, 꽃잎 등을 색칠한 모습이다. 큰 글씨로 "코끼리", "꽃' 이라고 써있고 무슨 색이라고 색칠하라고 적혀있다. 그래서 최근 한글 공부를 하고 있는 지후에게 1석 2조의 효과를 볼수 있었다. 글씨가 많지 않아서 부담도 적고 색칠을 하면서 글씨도 읽어볼수 있다.




색칠하기 책도 63페이지로 되어있다. 우연찮게 페이지수가 같은 건지 아니면 페이지수를 고정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림그리기와 마찮가지로 넉넉한 양이다. 하루에 한장씩 부담없이 아이와 함께 해볼 수 있는 좋은 구성이다. 색칠 하는데에도 많이 걸려야 20분 정도여서 딱 적당한것 같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