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pid's World

게이밍 장패드와 게이밍 마우스 패드 본문

Enjoy Life/지름신

게이밍 장패드와 게이밍 마우스 패드

폴피드 2017.04.06 23:32

제닉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장패드와 마우스패드를 세일한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를 했다. 

집에 있는 마우스 패드도 교체하고 싶었고 전부터 장패드도 한번 써보고 싶어서였다. 

그리고 마침 쇼핑몰에 올라온게 레알마드리드 정식 라이센스 제품이었다. 



우선 마우스 패드를 보자. 

포장이 약간 구겨지긴 했지만 그래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현재 판매중인 5개의 마우스패드의 그림이 겉면에 있고 실제 제품이 어떤건지 알려주기 위해 동그라미가 그려져 있다. 나는 당연히 호날두 형 마우스 패드를 샀다. 레알마드리드는 당연히 호날두지.




정식 라이센스 제품답게 Official Product 라고 큼지막하게 써있다. 상단에도 있고 아래쪽에는 컬러가 입혀져서 써있다. 그리고 중간 구멍으로는 실제로 패드에 새겨져 있는 레알마드리드 로고가 살짝 보인다. 포장도 제법 신경을 많이 쓴것 같다. 


이제 오픈 해보면 아래와 같이 생겼다. 





마우스 패드에 새겨져 있는 늠름한 호날두형 모습이 보기만 해도 뿌듯하다. 색깔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허접하지도 않다. 그리고 Ronaldo 란 이름고 등번호 7번 그리고 레알마드리드 앰블럼이 멋지게 새겨져 있다.






마우스를 올려놔봤다. 그러고보니 지금 쓰고있는 키보드, 마우스 전부다 제닉스 제품을 쓰고있다.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제품들이 괜찮아서 구입을 하게 된것 같다. 마우스를 움직여 보니 감촉도 좋고 마우스 포인터가 갑자기 벗어나는 일도 없다. 전에 쓰던 마우스 패드는 갑자기 빛이 새나가서 마우스 포인터가 이상한곳에 나타나는 현상이 있었다. 


  


이제 장패드를 살펴보자. 장패드 케이스도 마우스 패드와 마찮가지로 상당히 신경쓴 모습이다. 포장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그리고 위에 마우스 패드 포장처럼 중간에 구멍이 뚤려있어서 실제 제품을 만져볼 수 있다. 이 케이스에도 역시 레알마드리드 엠블럼이 새겨져 있다.




실제 장패드 모습이다. 이걸 살때 바르셀로나를 사야 하나 레알마드리드를 사야하나 고민하게 했던게 색깔 때문이었다. 너무 하얗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때문에 고민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바르셀로나를 살수는 없기 때문에 레알마드리드를 샀다. 결과는 대 만족이었다. 너무 밝으면 때가 잘 타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때가 잘 안탈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너무 밝지도 않고 어둡지도 않고 딱 적당한 색이다. 중간중간 어두운 음영이 섞여 있기 때문에 때가 타도 별로 티도 안날것 같다.



고급스럽게 새겨진 레알마드리드 앰블럼과 글짜가 정말 마음에 든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올려놓고 찍고 싶긴 했지만 찍지는 못했고 현재 장패드는 회사에서, 마우스패드는 집에서 잘 쓰고 있다. 


구매할때 제닉스 온라인 쇼핑몰 신규 가입 포인트와 무료 배송 쿠폰을 받아서 정말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샀다. 


'Enjoy Life > 지름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권7 일반판 예약후 수령!!!  (0) 2017.06.04
나도 이제 플스 유저랍니다!!!  (0) 2017.04.23
게이밍 장패드와 게이밍 마우스 패드  (0) 2017.04.06
STORMX M1 마우스  (0) 2015.11.14
맥북 하드 교체!!!  (0) 2015.11.14
XBOX 360 패드를 사다!!!  (0) 2015.11.14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