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pid's World

[Horizon Zero Dawn]관문에 있는 추구자, 그리고 톨렉 올라타기!!! 본문

Enjoy Life/Games

[Horizon Zero Dawn]관문에 있는 추구자, 그리고 톨렉 올라타기!!!

폴피드 2017.07.21 00:10

추구자가 된 에일로이는 이제부터 모험을 떠나기 시작한다. (이건 내 추측이다. 나도 엔딩을 아직 못봤으니깐.)

그리고 이번에 처음으로 스트라이더를 강제 전환해서 탈수 있게 된다. 강제 전환이라는 것은 스트라이더를 접촉해서 전환을 시키면 온순한 상태로 되는데 그때 탈수 있다. 뒤에 가면 스트라이더 뿐만 아니라 다른 기계들도 적용될거라 예상이 된다. 강제전환은 마치 영화 아바타에서 날아다니는 공룡같은거 올라탈때 꼬리에 있는 것을 연결 하듯이 전환을 시키는 것과 유사하다. 


그리고 관문을 지키고 있는 바를 과 대화를 하고 전투 족장을 찾아보겠다는 퀘스트를 받게 된다. 여기에서부터는 퀘스트가 한개만 존재하는게 아니라 여러개가 동시에 진행되는것 같다. 이 퀘스트 뿐만 아니라 다른 퀘스트도 계속 열려서 약간 뭐부터 진행을 해야 할지 헷갈린다.






확인해보니 내가 진행하던 퀘스트를 다 안끝내고 다른 퀘스트를 또 얻어서 이렇게 된것 같긴하다. -_-;;;

그리고 내가 퀘스트 진행하면서 정말 어이없게 많이 죽은 톨렉 강제전환하기.

처음에는 쉽게 강제전환이 될줄 알았다. 딱보니 등에 올라타서 가시같이 생긴거 잡고 올라가면 될것 같아서 해봤는데 이상하게 잘 안됐다. 그리고 계속 떨어져서 죽었는데 알고보니 등쪽에 너무 붙어서 점프를 누르면 이게 뛰질 않고 밑으로 매달리는 것이었다. 너무 등쪽에 가깝게 붙어있지 않고 점 떨어져서 점프를 누르니 그제서야 다른 방향에 있는 가시를 잡고 올라타기 시작했다.



정말 쉬운 퀘스트인에데 어이없게 많이 죽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