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pid's World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05.11]디즈니의 세계~~~ 본문

Enjoy Life/나들이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05.11]디즈니의 세계~~~

폴피드 2013.05.12 21:16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에 다녀왔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우연히 지하철에서 졸다가 쳐다본 광고를 보고 찾아가게 됐다. ^^

주말이라서 혹시 사람들이 많으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한가했고 조용히 관람하기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전시장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다는것. ㅎㅎㅎ



미키마우스도 이렇게 볼 수 있다. ^^

귀여운 디즈니 월드에 나오는 피큐어들도 많이 전시되어 있다. 정말 작인 피규어들이 어찌나 귀엽던지. 
눈을 뗄수가 없었다. ^-^
판매도 하는것 같은데 구매는 못했다. ㅠㅠ

벽면에 이렇게 다양한 캐릭터들이 액자와 그림으로 전시되어있다.

애기방이 있으면 저렇게 꾸며놓으면 좋을것 같다.. (비싸겠지...)

맘에 들었던 그림. ^^ 

벽면에 전시된 그림인데 캐릭터들이 개성있고 너무 귀엽게 생겼다. 


완전 갖고 싶어 ㅠㅠ

이건 릴로 스티치.  이 애니를 안봐서 잘은 모르겠는데 유명한것 같았다. 
이것도 상당히 귀엽던데.. 나도 저렇게 사다가 벽면에 장식 해놓고 싶다. 


두둥!!

이게 뭐냐 하면 저 카드에 직접 미키마우스를 그릴 수 있다. 테이블 위에 색연필도 다 준비되어 있어서 그릴 수 있었다.

간만에 그리려니.. 영~~ 

왼쪽이 내가그린 것, 오른쪽이 와이프가 그린것 ㅋㄷ..

그리고 또 1층 전시실에 있는 아이언맨!!!

오!!! 불도 나오고. 완전 멋지다..


처음에 들어갈때 너무 조용하고 사람이 없어서 허접하면 어쩌나~~ 했는데. 

정말 사람도 없고 사진도 맘대로 찍고 재미 있었다.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 구경하는데 2시간은 걸린듯 하다.

중간중간 사진찍고 그림도 그리고 해서 그런듯..

5월 한달간 하는데. 정말 볼만 한것 같다. ㅋㄷ






0 Comments
댓글쓰기 폼